about gambling addiction

 


일부 개인에게 베팅은 무해한 재미이지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열성적인 행위를 흔히 "이슈 베팅"이라고 합니다.


도박의 노예화는 정신적, 육체적, 사회적으로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개량주의적 강박입니다. 동기 제어 문제로 분류됩니다.


이것은 미국 정신의학 협회(Apa's) 진단 및 통계 매뉴얼, 다섯 번째 릴리스(DSM-5)로 기억됩니다.


이슈 베팅은 정신적, 실제적 웰빙에 파괴적입니다. 이 집착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은 낙담, 두통, 문제, 소화 문제 및 기타 불안 관련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중독과 유사하게 베팅 결과는 우울함과 무력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자기 파괴를 위한 노력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슈 베팅의 속도는 가장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012년 미국에서는 약 577만 명의 개인이 치료가 필요한 베팅 문제를 겪었습니다.


그 파괴적인 결과에 비추어 볼 때 베팅 고정은 많은 국가에서 중요한 일반적인 웰빙 문제로 바뀌었습니다.


부작용


도박 습관은 많은 구조로 나타나며, 필수적인 표시는 게임에 대한 열망입니다.


문제 베팅의 징후 및 표시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팅은 확실히 금전적 문제가 아니지만 금전적 결과를 가져오는 열광적인 문제입니다.


마찬가지로 문제가 있는 개인이 사랑하는 사람과 동일시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가족의 중요한 행사를 놓치거나 직장을 놓칠 수 있습니다.


베팅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필요하다고 가정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까?"라고 질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응답이 "아니오"이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분석


베팅 의존도 분석을 위해 DSM-5는 개인이 1년 이상 동안 동반자 중 최소 4명을 보여주거나 참여해야 한다고 표현합니다.


에너지를 느끼기 위해 현금의 확대 조치에 내기를 필요


베팅을 중단하려고 할 때의 초조함 또는 예민함


베팅을 중단, 통제 또는 축소하려는 무익한 노력


내기를 자주 고려하고 내기를 준비합니다.


문제가 있을 때 베팅하기


현금 손실 후 다시 베팅하기


오해의 소지가 있는 커버 베팅 연습


내기 때문에 관계나 일에 문제가 생긴다


베팅에 사용할 현금을 다른 사람에게 조건부


트리거


베팅은 다양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지만 의존성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누가 베팅에 대한 의존도를 높일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움직임은 인내심에서 스포츠 베팅, 이슈 베팅에 이르기까지 스펙트럼에 묘사될 수 있습니다.


베팅 행위는 통제할 수 없고 자금, 인맥, 업무 환경에 간섭할 때 문제가 됩니다. 개인은 한동안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베팅 고정을 조장하는 많은 개인은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개인으로 간주되지만 몇 가지 변수가 행동 조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퇴직


끔찍한 조건


업무 관련 압박


슬픔이나 긴장과 같은 열정적 인 장애


우울증


다양한 중독의 존재


동반자 또는 접근 가능한 자유와 같은 자연 변수


연구에 따르면 한 습관에 대한 경향이 있는 개인은 다른 습관을 기르는 데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유전 및 신경학적 요소가 일부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베팅의 영향을 받는 특정 개인도 마찬가지로 습관에 대한 성향 때문에 술이나 약물에 반대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약물의 사용은 열광적인 베팅의 더 높은 위험과 연결되었습니다.


보조 중독은 도박 습관으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을 줄이기 위한 최종 목표에서도 마찬가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어떤 다른 고착을 결코 경험하지 않는 특정 개인들.


몇 가지 변수가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낙담, 신경질 상태 또는 행동 상태


약물이나 술과 같은 다양한 중독


도박 노예의 더 높은 위험과 관련된 특정 처방(예: 항정신병제 및 도파민 작용제)의 사용


섹스는 여성보다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원 후


온라인 치료는 장거리 습관 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예 회복 벤처에 대한 BetterHelp의 전문가 조직에서 고문을 찾아보십시오. 전화 또는 화상 회의를 통해 테스트를 받고 조정을 받고 지원을 받으십시오.


내기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 내기의 감각은 약을 먹거나 음료를 마시는 것과 비슷합니다.


베팅 행위는 개인의 사고 방식과 관점을 바꿉니다.


개인이 이러한 성향에 익숙해지면 그와 동등한 영향력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행동을 재촉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중독에서 술은 개인이 저항을 조장하기 시작합니다. 주류의 확장 측정은 동등한 "버즈"의 기본입니다.


비슷한 "하이"를 얻기 위해 더 많이 베팅하기 위해 베팅 요건에 의존하는 개인. 어떤 예에서 그들은 계속해서 베팅에 참여하면 잃어버린 현금을 되찾을 것이라고 상상하면서 자신의 불행을 "추구"합니다.


무한 루프가 만들어지고 움직임에 대한 갈망이 확장됩니다. 동시에 저항하는 능력도 떨어집니다. 갈망이 힘과 반복을 채우면서 내기를 하려는 성향을 통제하는 능력이 쇠약해집니다.


이것은 정신적, 개인적, 신체적, 사회적 또는 전문가적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베팅의 반복이나 손실 금액은 베팅이 개인의 문제인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습니다.


특정 개인은 일상적인 것과는 대조적으로 가끔 협곡에 참여하지만 열정적이고 금전적인 결과는 매우 유사할 것입니다.


베팅은 개인이 이 시점에서 포기하지 않을 수 있고 개인의 삶의 모든 공간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때 문제가 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ZenBetting Casino

Which video games offer roulette as a side acti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