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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737 맥스 8의 제작은 새로운 추락의 원인이 규명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 추세다. 처음부터 분명히 실망은 자동 조종 장치 프로그래밍과 전자 센서 실망에 있습니다.
적절한 검사에서 밝혀진 사항에 따라 Boeing 사고는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경종을 울릴 수 있습니다. 수많은 OEM은 위험을 완화하는 것이 아니라 위험을 교환함으로써 대리인 및 공급자를 대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품목 실행 위험을 확대했습니다.
위험을 조절하는 것과 교환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험을 교환하는 것은 항목 비용 감소, 항목 실행 확장 또는 항목 추가를 의미하며 항목의 확고한 품질과 웰빙을 저하시키는 위험을 포함합니다. 위험을 완화한다는 것은 비용, 실행 및 규정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먼저 확고한 품질과 웰빙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제안합니다.
나는 지속적으로 주요 공급자를 고객의 오랜 벤처의 구성 요소로 보았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나는 중요한 공급자를 그들이 공급하는 공장의 오프 사이트 부서로 감독하여 적당한 위험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OEM 이사회의 자체 활동과 대표자들이 공급자를 어떻게 대하는지 살펴보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OEM의 현재 방법론이 어떻게 더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작업자와 공급자 모두와 함께 다양한 방법론을 조사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측면에서 애착과 유희에는 경험이 풍부한 급여 전문가를 해고하는 것이 포함되며, 새로운 직업에 대한 준비가 거의 없는 더 저렴한 신입 직원으로 교체됩니다. 공급자 측에서 이는 응답할 수 있는 공급자에 대한 광범위한 위치 정보를 갖고 있는 OEM의 구매자에서 검사 회계 페이지를 활용하여 작업 영역 뒤에서 공급자를 감독하는 공급자로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다시는 간헐적 방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제공자의 기계 가동률 및 추정치를 훨씬 능가하는 제공자의 능력과 마찬가지로 제공자의 작업의 현재 상태를 모두 이해하도록 유도하는 방문입니다. 현장 방문이 없고 건물 연결에 대한 강조가 감소하면 필요한 구매자의 수가 줄어들지만 마찬가지로 품질이 저하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추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회계 페이지 정보에 비추어 볼 때 수많은 OEM은 일반적으로 아이템 제공자를 존중하는 것처럼 중요한 제공자를 거래 가능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들은 공급자의 혈통 정보를 인색한 가치, 공급자 준비 능력 및 생성 지원 실행 이력에 대해 과소 평가합니다.
내가 덧붙일 수 있는 말은 제공업체는 다른 부문의 주제인 전시회 측정을 실제로 능숙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야윈 또는 거식증?
보잉은 다른 OEM과 마찬가지로 끊임없는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개인과 재단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산을 조정하는 일반적인 방법론이 없으면 린 사업은 전략적이고 제한된 효과만 가져옵니다. 결국 노동자는 더 지능적이지 않고 더 진지하게 일하게 됩니다.
내가 무엇을 의미합니까? 보잉의 어번 가공 공장(Everett 737 Max 8 집결 사무실에 날개를 제공하는 공장)의 창조 노동자는 의무적인 추가 시간을 일해야 합니다. 홍수가 유행하는 동안 이것은 좋은 징조가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여분의 시간이 커지면 노동자에게 실제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자신의 삶을 빼앗아갑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직은 직원이 일하면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일하면서 살아야 한다고 예상합니까?
대표실행이 지속되는 시점에서 조직은 아이템 해저드로 제시된다. 그렇다면 OEM은 그 시점에서 어떤 이유로 그렇게 작동합니까? 적절한 대응은 기본입니다. 그들은 직원의 이점 비용을 낮추기 위해 추가 대표자를 모집하는 것을 기피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위험을 완화하는 대신 교환의 예입니다. 또한 활동이 마른 대신 거식증으로 실행되는 위치를 보여줍니다.
보잉 및 기타 OEM은 매우 작은 공간에서 공급자에게 중요한 가치 감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여기저기서 이러한 가치 감소는 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당신이 중소 규모의 공급자이고 비즈니스의 절반이 거대한 법적 사무실을 보유한 Fortune 100 OEM과 함께하는 시점에서 계약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공급자는 가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수준에서 비용을 줄였지만 때로는 해서는 안 되는 방식으로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거식증이 확실합니다!
비용이 대체 요소가 되도록 작업자와 공급자를 감독하는 시점에서 OEM 품목 위험이 발생합니다.
혁신적인 제조업체는 품목 용량, 확고한 품질 및 보안을 확인하기 위한 실제 테스트와 달리 프로그래밍 방식의 경험과 같은 것에 점진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OEM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만 다시 한 번 실망의 위험을 확대하고 모든 공간에서 발생합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그 항목을 보장하기 위해 프로그래밍 방식의 경험 대신 실제 테스트에 더 의존하는 제조업체에 대한 확신을 두는 것을 선호합니다.
마찬가지로 제공업체는 고객과의 실제 접촉을 많이 잃었고 일반적으로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합니다. 이것이 아이템 강화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옛날 옛적에 공급자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감사에 관심을 갖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 결과 비용이 증가할 수 있도록 접근 가능한 조립 조치로 더욱 긴밀하게 조정하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오늘날 공급자는 인쇄 또는 전자 모델을 얻는 데 더 적합하며 계획에 대한 협력 없이 인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하면 인용 체계가 원활해질 수 있지만 계획에 비용이 추가됩니다.
보드가 정품에서 가상 재고로 옮겨간 후유증 중 하나는 현재 수많은 OEM이 제공업체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감사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가 없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감사 및 승인 조치가 5분이면 충분할 때 검사 및 승인을 위해 기본적인 부분에 대한 약간의 비용 절감 수정을 위해 매우 긴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공급자가 감독되는 방식은 일반 비즈니스에 비해 기회와 비용을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조직에서 구매를 소싱하는 부품의 부품 비용 외에 다른 기능 영역과 식별되지 않는 전략적 능력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이 상태에 도달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이 질문에 대한 경우 내 새 기사 Rest in Peace, Piece Price를 참조하십시오. OEM은 자신과 공급자 모두의 이점을 처리하는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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