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lette frets



 모든 룰렛 휠은 휠 유지 관리 중 오용으로 인해 볼 포켓 사이에 또는 휠이 의도적으로 변경된 경우 볼 포켓 사이에 적어도 하나의 다소 자유로운 프렛(세퍼레이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 주머니 분리기 문제의 이유였을 수 있지만 영리한 플레이어는 이를 악용할 수 있습니다.


느슨한 분리대가 있는 각 바퀴는 종종 특정 숫자에 대한 기울기를 제공합니다.


룰렛 공이 일반적으로 더 탄력 있고 느슨한 분리기와 접촉하는 경우 공의 에너지는 해당 분리기의 발달에 의해 소비되며 이러한 선을 따라 볼은 아마도 홉핑을 중단하고 멈춥니다. 가장 가까운 주머니.


더 많은 인접 구분 기호가 비어 있는 경우 우리가 묘사한 영향이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해도, 확고한 임팩트는 아마도 클럽 보드에 대한 고려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확실히 바퀴를 고정시킬 것입니다. 룰렛 공이 일반적으로 활발하고 휠헤드를 탐색할 때 일반적으로 침전되기 전에 더 많은 수의 포켓 분리기와 접촉하게 되므로 프리 프렛 충격을 더 잘 인지할 수 있습니다.


프렛은 일반적으로 매력적이지 않은 재료(금속, 크롬 금속, 알루미늄)로 제작됩니다. 모든 분리기는 휠 헤드의 아래쪽에서 얻을 수 있는 1-2개의 작은 나사를 사용하여 고정됩니다. "로우 프로파일" 룰렛 휠에는 더 낮은 포켓 분리기와 더 얕은 포켓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휠의 임의성이 개선되고 공이 가라앉기 전에 더 많은 수의 포켓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룰렛 공은 일반적으로 시각적 추적기 및 PC 기대 프로그램을 낙담시키지만 이완된 분리기로 인해 발생하는 경향을 특징으로 합니다.


프리 프렛 문제는 여러 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무의식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럽 기술자가 렌치를 휠헤드에 떨어뜨리고 분리대에 부딪히는 경우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문제가 의도적인 활동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드러운 턱 집게로 분리기를 휘젓거나 망치로 때릴 때입니다. 전문가는 공간이 있는 기본적으로 제작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분리기 위로 미끄러져 어느 정도 정확도의 도움으로 구부릴 수 있습니다.


프리 세퍼레이터를 구별하려면 휠을 소란이 없는 영역에 놓고 38개의 프렛 중 마지막 하나를 견목으로 두드려 거친 톤을 찾아야 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지루한 전략이며 클럽 이사회는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거의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분리기가 결국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휠 모델이 약간 오래된 경우 주의 깊게 교체하는 것은 어떤 방법으로도 간단한 작업이 아닐 수 있습니다. 대체 분리기의 높이가 구별할 수 없는 경우 휠의 임의성이 손상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교체 구분선이 조금 더 높은 경우 공을 잡아 포켓 바이 포켓에 대한 성향을 제공합니다. 개별적으로 교체 구분선이 조금 낮으면 공에 의해 스킵될 가능성이 높다.


다양한 휠 제조사가 프리 프렛 문제를 관리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고안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볼 포켓의 전체 원은 이전에 언급한 포켓 링으로 알려진 단독 돌출부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프리 프렛 문제를 죽이는 것으로 간주되지만이 계획을 표현하는 전문가가 있습니다.이 계획은 비용 절감입니다. 단독 피스 개발이기 때문에 38개의 개별 분리기를 처리하고 휠을 훨씬 더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포켓 링은 자율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는 숫자의 원에 따라 잘 회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주머니에 의해 달성된 기울기가 다양한 숫자로 이동됩니다.


룰렛 휠이 일반적으로 8-12-29 숫자 범위를 지원할 가능성이 없는 경우, 포켓 링을 시계 방향으로 5자리 회전할 가능성이 없는 경우 숫자 기울기를 21-6-18로 이동합니다. . 가동 링은 특히 매일 재설정되는 경우 "휠 클러커"에 대한 성공적인 "보호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럴 수도 있겠지만 그러한 전략은 매주 한 번 이상 수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창조적 인 플레이어는 유연한 포켓 링으로 바퀴에 시계를 맞출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그/그녀가 알아야 할 것은 타이밍 기술과 플레이 미팅 자체 사이에 시간이 초과된 경우 소인이 이동되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포켓 링을 재설정하려면 일정 시간 동안 휠을 닫아야 합니다. 이것이 그러한 기술이 아무도 없는 하루 중 첫 부분에 즉시 실행되는 이유입니다.


포켓 쿠션은 휠헤드의 볼 포켓 하단에 있는 재료를 처리하며, 이는 다른 물질일 수 있습니다. 더 노련한 휠 모델에서는 섬세한 비닐 소재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비닐은 단일 및 이중 0을 제외하고 교환 주머니에 빨간색과 어두운 색조로 제공됩니다. 현대식 휠 계획에서 포켓 바닥은 단단한 플라스틱 표면을 가지고 있어 더 주목할만한 볼이 흔들리는 것을 


손상되거나 마모된 포켓 쿠션의 불가피한 교체는 신중하게 완료되어야 합니다. 때로는 대체 쿠션 재료가 첫 번째 쿠션과 비슷한 유연성과 두께가 아닌 반면, 다른 경우에는 도박 클럽 기술자가 콘크리트를 균일하게 적용하는 동안 충분히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머니 쿠션의 다양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볼 포켓 쿠션이 실제로 매우 동일한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휠의 임의성에 대해 두 번 생각할 것입니다.


다용도가 낮은 쿠션은 아마도 공에서 에너지를 흡수하여 주머니에 넣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더 높은 다용도 쿠션이 공을 주머니에서 밀어낼 것입니다. 다목적으로 한가운데에 포켓 쿠션을 트레이닝하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흥미로운 사실은 클럽 보드와 휠 역학이 일반적으로 포켓 쿠션을 간과한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쿠션 컨트롤이 바퀴를 조작하는 간단한 방법이라는 것을 모를 수 있습니다. 포켓 쿠션의 일부를 다른 강도의 재료로 대체하면 휠이 특정 숫자나 음영에 기울기를 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ZenBetting Casino

Which video games offer roulette as a side activity?

about gambling add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