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ing roulette with migrants

 


채널 간 이동을 처리하기 위한 공공 기관의 지속적인 노력에 대한 HOT 뉴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국경 수비대 선박에 과도 수송선을 "후퇴"하도록 요청했지만 시도하는 것이 "합리적이고 보호되며 합법적인" 곳입니다.


이 새로운 전략은 포함된 국경 수비대 직원을 위한 장기간의 준비와 모든 고려 사항이 인정되지 않은 "제한적이고 명시적인 조건에서" 그렇게 하는 것이 합법적이라는 미공개 합법적인 권고에 의해 분명히 지지됩니다.


9월 9일 BBC 라디오 4의 World at One에서 제독 로드 웨스트(Lord West)와 같은 선원은 감동을 받아 "그들을 노크하고 뒤로 밀어내는 것은... 예외적으로 위험하며 그것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누군가가 살해당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평가와 다른 것은 어렵다.


No Lloyd's List 사용자는 영국 해협이 지구상에서 가장 활동적이고 일반적으로 막혀 있고 그 결과 가장 위험한 해역 중 하나라는 사실을 상기해야 합니다.


임시 보트가 뒤로 밀려난 경우 중간 지점(또는 영국 지역 수역 외부)에 있어야 하므로 모든 고려 사항이 다시 한 번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첫 번째 푸시백은 안전하게 수행될 것이지만, 실망스러운 마운팅과 웰빙 가장자리가 사라지면서 결과가 치명적인 손실을 상상하는 것은 기발한 일에서 먼 길입니다.


법을 입력합니다. 이 훈련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3개 이상의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수색 및 회수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SAR 국가와 도움이 필요한 선박은 표류하는 곤경에 처한 선박과 개인을 돕겠다는 약속을 받고 있습니다.


보호받는 개인은 웰빙의 위치에 도달해야 하므로 다른 사람의 영역에 다시 한 번 밀릴 수 없습니다. 합리적으로 볼 때, 내무장관이 진정으로 반대를 권고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 충돌 규정이 있습니다. 자체 제정법은 현재 또는 나중에 특정 조건의 정부 선박이 다른 보트를 물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관련되지 않은 화주 선박의 구역을 모욕하거나 방해할 자격이 되지는 않습니다.


다시 한 번, 그 반대가 제안되지는 않았지만 공급업체 운송과 국경군 또는 여행자 선박 사이에 빡빡한 상황을 야기하기 위해 고양이와 쥐를 밀어내는 경향은 자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안식처와 동일시하는 법이 있다. 이제 교통 문제에 대한 법률 고문으로서 이것이 저에게는 미지의 바다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피난처를 찾는 사람이 문제의 개인이 압제에 직면할 수 있는 곳, 즉석 또는 원형 교차로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이 전 세계 피난법의 기본 지침입니다.


분명히, 채널 간 과도 현상이 프랑스로 돌아갈 때마다 직접적인 학대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추천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회적 학대는 더 골칫거리이며, 그 위험에 대한 평가는 개인별 전제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많은 여행자를 실어 나르는 배가 다시 한 번 해협의 중앙으로 밀려나면 그것은 당연히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유엔 인권이사회에서 주의를 환기시켰고, 2012년 유럽인권재판소의 선택에서 지중해에서 이탈리아 해군의 유사한 행위가 불법이라고 판결한 전제였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내무부에 재촉하는 사람들에게 전혀 새로운 정보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이 전략이 활용되기 전에 내무장관이 스스로 승인할 것이라는 논의가 있습니다. 틀림없이. 그녀는 어떻게 다른 일을 끝낼 수 있을까요?


이 트릭을 사용할 수 있는 '제한적이고 명시적인' 조건입니다. 도움이 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 대략적인 합법성; 그리고 Patel이 모든 개별적인 반발을 지지할 가능성은 이 전략이 보트로 해협을 건너는 과도 현상의 양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통합됩니다.


덜 관대하게, 그것은 부정적인 움직임 입법 문제의 세계에 속임수를 가져오는 기능의 징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점수에서는 어쨌든 매우 설득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GLASGOW – R-Ky 미 상원의원 Mitch McConnell은 목요일 Joe Biden 대통령과 민주당 입법부 행정부를 "국가 경제에 러시안 룰렛을 하고 있다"고 기소했으며, 현재 논의 중인 또 다른 지출 계획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Barren County에서 Glasgow Water Co.의 지역 비즈니스 개척자들과의 원탁 대화에서 McConnell은 COVID-19 홍수를 끝내기 위한 방법으로 미군의 아프가니스탄 철수와 예방 접종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공유했습니다.


어쨌든 그는 바이든이 후원한 당시 제정된 1조 9000억 달러 규모의 미국 구조 계획 법안과 의회의 두 가지 부하를 통과하는 3조 5000억 달러의 재정 다발을 비난하는 데 가장 근거가 있는 말을 아껴두었습니다.


McConnell은 사회 보장 신탁 매장의 파산 연장에 대한 문의에 대해 "국가 전체의 실용성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웃 정부에 현금을 쏟아붓고 있는 1조 9,000억 달러의 회수 뭉치를 통과시켰지만, 게다가 폭주하는 확장을 야기했습니다. 현재 그들은(민주당) 3조 5,000억 달러의 지출 뭉치가 필요합니다. 내가 더 큰 부분을 차지하는 선구자라면 우리는 이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6년 동안 상원에서 7번째 임기를 수행하고 있는 McConnell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대부분의 개척자였습니다.


그는 메디케어 연장 및 환경 변화와의 전쟁과 같은 민주당원이 지지하는 조치를 포함하는 3조 5천억 달러 지출 계획을 비난했지만, McConnell은 압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COVID-19 홍수를 막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예방 접종을 위한 바이든의 요구를 재촉했습니다. 응급 진료소.


그의 당에서 많은 사람들이 예방접종의 필요성을 면밀히 조사했지만 – 그리고 통찰력에 따르면 찌르기를 거부하는 민주당원보다 공화당원이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McConnell은 아마도 자신이 항체 진영에 확고하게 호의적이라고 생각하며 떠났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ZenBetting Casino

Which video games offer roulette as a side activity?

about gambling add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