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ing roulette with COVID-19

 


"러시안 룰렛"이라는 표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권총을 가지고 하는 위험한 게임을 묘사합니다. 게임은 다음과 같이 반환됩니다.


하나의 살아있는 발사체를 제외한 모든 총신을 무효화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총신을 한 번 돌리고 총을 머리에 대십시오. 발사가 현재 발사 위치에 있는지 여부를 모른 채 방아쇠를 당깁니다.


6발의 총을 사용하면 6발 중 1발은 양동이를 차고 6발 중 5발은 생계를 유지합니다. 특히 게임은 당신이 얼마나 겁이 없는지 보여줘야 합니다. 보여줍니무능함만 다.


이 게임은 COVID-19 전염병을 어떻게 식별합니까? 예방 접종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수많은 미국인을 죽인 위험한 감염으로 위험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COVID-19 룰렛이라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여러 면에서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폐를 공격한다는 사실 외에도 대뇌, 심장, 신장, 간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전신을 공격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죽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아마도 시간이 끝날 때까지 꽤 오랜 시간 동안 부상당한 당신을 "장거리 운송업자"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그러한 운명으로부터 압도적인 안전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보호됩니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은 고통을 받으며 살아가거나 전가할 터무니없는 위험을 감수합니다.


온타리오주 웰빙의 주요 임상 관계자인 Dr. Kieran Moore는 우리가 COVID-19의 "위험과 함께 살아가기"가 다가오는 것에 대해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어 박사는 화요일 공개 인터뷰에서 "대중의 무적성을 더 높게, 즉 90% 이상으로 구성할수록 이 감염이 실제로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과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 사이에서 확산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 내에서 변형의 자유가 줄어들 것이라는 근거로 감염이 바뀔 기회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면 그 시점에서 우리의 기술은 우리의 전 세계적인 경계를 통해 들어오는 변화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 나라를 떠날 때 당신의 위험은 지구 전역의 어느 곳에서나 다른 변종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온타리오에서 우리의 절차는, 또 다른 전형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가정하면 가장 중요한 수준의 보험을 날조하는 것입니다."


그는 이 절차를 통해 온타리오주가 COVID-19의 더 효과적인 "파도"보다 "작은 재발"을 보게 될 것이며, 더 많은 개인이 수용함에 따라 지금부터 6~8개월 내에 적시에 발생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의 코로나19 예방접종.


Cambridge 6th 구조 교육자는 이번 주에 베일, 공기 주머니 및 오염된 사람들과의 접촉을 위한 자가 분리 없이 학교로 돌아가는 학생과 교직원에 대한 Covid-19 위험과 관련하여 그녀의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NEU 협회 요원인 Long Road Sixth Form College의 Niamh Sweeney는 학교가 감염에 의해 빠르게 침범될 것을 두려워하며 현재로서는 어머니를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어머니를 방문하는 것을 그만두는 번거로운 선택을 했습니다.


그 동안 학교 개척자들은 정부의 복지 규칙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학생과 교직원을 확보하기 위한 설계를 후견인에게 약속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


Sweeney는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감염의 수단으로 살게 될 가능성은 개인이 아프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적으로 전파를 줄여야 하고 사회적 접촉을 줄여야 합니다. 그래서 더 겸손한 학급 규모를 가져야 하고 격리, 베일, 더 나은 환기가 필요합니다.


"2020년 6월에 부르던 것들은 아직까지 당분간 부르고 있는 것들이지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18세 미만인 경우 더 이상 격리하지 않는 것은 단순히 우스꽝스러운 일입니다. 이는 과소 연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올 수 있고 어떤 경우에도 친척이 학교에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주의하고 미친 짓입니다.


어떤 경우든 학교 개척자들은 보호받는 재학생 재방문을 제공할 것임을 인정합니다. Netherhall Scool의 대표인 Chris Tool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상황에 따라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면밀한 점검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학교는 학생이 시작하기 전에 두 개의 병렬 스트림 테스트를 제공하고 학생이 표준 시험을 치르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부인할 수 없는 수준의 창문은 환기를 위해 열릴 것이며, 학생들은 베일을 착용하고 손 소독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 아카데미 트러스트(Cam Academy Trust)의 CEO인 스티븐 먼데이(Stephen Munda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훌륭한 교육과 학습을 보장하기 위해 조정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Covid-19의 만연한 진행을 극도로 인식하고 있으므로 감염 확산 가능성을 제한하기 위해 학교에서 적절한 완화를 설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택 학교에서 이것은 표준 테스트의 거대한 시스템을 통합합니다. 모든 감염 사례가 신속하게 발생하고 모든 학생이 즉시 격리 양성 판정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부생을 위한 것입니다."


COVID-19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과 달리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은 감염 가능성이 있어 여러 번 입원해야 하고 여러 번 심각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이는 온타리오주 보건 최고 의료 책임자인 Keiran Moore 박사가 지적한 바와 같습니다. 그는 일반적인 웰빙 조치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높은 예방 접종률을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가 없을 때라고 말합니다.


그는 "델타가 너무 강력하고 온타리오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해야 하는 상황에서 예방접종을 하지 않아 룰렛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무어 박사는 온타리오주가 귀국 일정을 언제 떠나고 제한 제한과 같은 웰빙 제한이 있을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선택은 공공 기관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온타리오 주민의 90%가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낙관적인 목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ZenBetting Casino

Which video games offer roulette as a side activity?

about gambling add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