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to roulette



 룰렛은 역사상 가장 눈에 띄는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 어둠 속에서의 샷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것은 전자 및 물리적 도박 클럽에서 엄청나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클럽'이라는 문구만으로도 회전하는 바퀴의 모습을 한 눈에 보기에 충분하다. 이 게임은 실제로 플레이하기 다소 간단합니다. 룰렛 테이블에 참여하고 몇 번의 베팅을 하고 승리하기 위해 준비된 카드 샤크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악명을 결정짓는 핵심은 무엇일까요? 적절한 대응은 기본입니다. 룰렛은 베팅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게임 중 하나로 효과적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베팅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에너지와 러시를 제공합니다. 어쨌든 의심의 여지 없이 룰렛은 가능성을 돌릴 수 있지만 대체로 필수적인 게임입니다. 많은 추종자, 합법적인 시스템 및 만족스러운 자금이 룰렛 테이블을 이익으로 남겨두기 위해 경영진이 완전히 필요합니다.


룰렛의 간략한 역사


장기적으로 룰렛의 시작은 어디에서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그 질문은 이상하지만 몇 가지 추측에 따르면 룰렛은 1655년 프랑스의 물리학자이자 수학자인 블레즈 파스칼이 끊임없는 운동 기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던 중에 의도하지 않게 설계했습니다.


이 이름의 라운드에 대한 가장 빨리 기록된 참조는 17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뉴프랑스(현재의 퀘벡)에 대한 지침은 일반 대중이 "주사위, 호카, 파로 및 룰렛" 라운드에 관심을 갖도록 제한했습니다. 이 게임의 변형은 1796년부터 파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801년 Jaques Lablee는 자신의 오리지널 La Roulette, ou le Jour에서 룰렛 흥정 테이블 디자인을 묘사했습니다. Lablee의 묘사는 오늘날 룰렛 테이블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는 1에서 36까지 번호가 매겨진 "포켓"이 있는 바퀴를 마치 제로 포켓처럼 묘사합니다.


나중에 1843년에 독일의 Homburg 마을에 있는 도박 클럽에서 주요 싱글 제로 룰렛이 공식적으로 제공되어 플레이어에게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룰렛에 성공했다는 내부 사실을 알게 된 대가로 악마에게 영혼을 바치는 대가로 그 생각을 한 것은 프랑스인 프랑수아 블랑이었다. 17년 후 독일에서는 베팅이 무효가 되었고 Blanc 가족은 Monte Carlo로 이사해야 했고 그곳에서 팁 탑을 위한 베팅 설정을 설정했습니다.


이 게임은 빠르게 보급되었고 19세기 중반까지 미국에서 효과적으로 나타났습니다. 2중 제로 휠은 뉴올리언스 시의 미국 땅에 선보였습니다.


그 시점에서 미국 베팅 설정에서 사용된 룰렛 휠에는 28개의 번호가 매겨진 포켓, 3개의 하우스용 제로 포켓, 1개의 이중 제로 포켓 및 호크가 있었습니다. 미국식 테이블 디자인은 더 강력한 게임과 더 빠른 내기를 고려하여 전체적으로 작업되었습니다.


현재까지 2중 제로 휠은 미국식으로 유지되고 싱글 제로 휠은 유럽식(또는 프랑스식) 스타일로 간주됩니다. 게임 애호가들은 지난 10년 동안 생겨난 다양한 온라인 도박 클럽 중 한 곳에서 집에서 위안을 삼아 프랑스와 미국의 다양한 룰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룰렛의 온라인 변형은 육상 장면에서 플레이되는 게임의 한 가지 중요한 관점, 즉 속도에서 다릅니다. 실제 클럽에서는 바퀴가 끝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게임이 훨씬 더 강력합니다. 이것은 온라인 룰렛이 자신의 속도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상황이 아닙니다.


플레이 규칙


적당히 간단한 게임이기 때문에 룰렛은 초보와 준비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합리적인 대안으로 작용합니다. 목표는 매우 직접적입니다. 플레이어는 휠이 에너지를 잃고 그라운드가 멈출 때 번호가 매겨진 포켓에 공이 떨어질지 정확히 예측해야 합니다. 게임은 도박 클럽을 상대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서로 다투지 않습니다.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내기가 있으며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위험합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가 여러 숫자에 베팅하는 것처럼 단일 숫자에도 베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휠에는 게임의 다양성에 따라 두 개의 0 포켓처럼 1에서 36까지 번호가 매겨진 빨간색과 검은색 포켓이 있습니다. 별도의 톤으로 유사한 숫자가 테이블 디자인에 표시됩니다.


베팅을 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다양한 톤의 칩을 사용하여 어떤 베팅이 누구와 함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혼란을 피합니다.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번호에 칩을 놓은 후 크루피어는 현재 이 트위스트에 대한 내기가 승인되지 않았음을 보여주기 위해 "더 이상 베팅하지 않음"이라는 터닝 흥정의 외부 가장자리에 공을 던졌습니다. 공이 포켓 중 하나에 떨어지는 지점에서 크루피어는 결과를 보고하고 승리 번호에 가까운 마커를 놓습니다.


룰렛 구매


보이는 바와 같이 룰렛 테이블에서 구매와 관련된 방법을 처리하지 못하는 플레이어의 수는 매우 많습니다. 때때로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을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정 룰렛에 베팅하는 것을 피한다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일부 룰렛 학습자는 룰렛 테이블에서 관습적인 도박 클럽 칩이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예상치 못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베팅 애호가가 베팅을 시작할 때 현금을 테이블 형식으로 남겨두고 판매자에게 원하는 금액을 언급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판매자는 비슷한 음영을 가진 칩 더미를 그들에게 줄 것입니다. 판매자가 플레이어의 손에서 직접 현금을 가져갈 수 없으므로 테이블에 현금을 놓아 둘 필요가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구별할 수 없는 음영이 있는 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자신과 판매자가 내기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에 질문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도박 클럽은 룰렛 팬이 칩을 공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룰렛 테이블에서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최대 톤 수는 8입니다.


큰 문제가 아니라면 도박 클럽 애호가가 칩을 요구할 때 판매자는 자신에게 추가하고 싶은 존경심을 결정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이 선택이 이루어지면 베팅 애호가는 판매자가 얼마나 존중하기로 동의했는지 표시하기 위해 마커를 놓는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혼란을 피하고 특정 게임 회의 기간 동안 모든 특정 톤에 어떤 범주가 추가되는지 보여주기 위해 수행됩니다.


테이블에서 자리를 찾는 여러 플레이어가 그렇게 했다는 이유로 플레이어는 더 높은 가치의 칩에 정착하도록 영향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룰렛 초보자도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사용되는 칩이 테이블에서 내려오면 아무 가치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룰렛 칩을 클럽에 가져갔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 대가로 현금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러한 음영 처리된 칩은 도박 클럽이 자랑하는 다른 게임을 하는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룰렛 테이블을 떠나고 싶어할 때 클럽 신봉자들은 본질적으로 공급업체에게 남은 칩과 보상을 현금화하여 일반 도박 클럽 칩에서 동일한 것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야 합니다.


하우스 에지 및 지불금


하우스는 기회가 있는 한 지속적으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모든 도박 클럽 게임과 룰렛이 예외는 아닙니다. "하우스 에지"라는 표현은 장기적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베팅 장면이 갖는 수치적 이점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경우 모든 것은 유럽식 룰렛 라운드(독방의 제로 휠이 있는 라운드) 또는 휠에 2개의 제로 포켓이 있는 미국식 룰렛의 라운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럽식 룰렛의 일반적인 하우스 에지는 2.7%로 평가되는 반면 미국식 룰렛의 경우 5.26%로 유지됩니다. 이것은 베팅 설정이 유럽식 룰렛에 100파운드를 걸 때마다 2,70파운드를, 미국 룰렛에 100파운드를 걸 때마다 5,56파운드를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테이블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하우스 에지가 커집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ZenBetting Casino

Which video games offer roulette as a side activity?

about gambling add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