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T roulette review

 


룰렛의 모범적인 테이블 라운드는 도박 클럽에서 지나치기가 어렵습니다. 회전하는 바퀴는 황홀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행운의 내기의 호출은 대부분의 카드 상어에게 중요한 무승부입니다. 프로그래밍 디자이너인 IGT의 유럽식 룰렛에 대한 이 예시적인 해석은 유사한 매력의 상당 부분을 가지고 있으므로 함께 제공되는 IGT Roulette 설문조사에서 게임을 철저하게 묘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미 눈 앞에서 숫자의 소용돌이를 볼 수 있고 바로 활동을 해야 하는 경우 아래 테이블에 있는 내 #1 도박 클럽으로 이동하여 아래 테이블에 있는 실제 현금으로 이 변형 게임을 하십시오. 현재 시간.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듣고 싶거나 모범적인 기본 게임의 표준과 관련하여 의심스러운 경우 IGT Roulette 감사의 나머지 부분을 계속 정독하십시오. 그런 의미에서 나는 모범적인 테이블 게임을 하기 위한 방법론(또는 해당 부서의 희소성)에 대한 기본적인 요약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세련된 요소에 대한 몇 가지 결론을 제공합니다.


시작하려면 무료 IGT 룰렛 데모 게임을 사용해 보세요.


특정 온라인 클럽 게임이 귀하에게 이상적인지 여부를 분류하는 가장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은 비즈니스를 처리하고 몇 라운드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수많은 도박 클럽 사이트는 귀하가 충분한 가치가 있는 현금을 저장하고 즉시 현금 지원으로 내기를 시작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는 간단하기는 매우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당신을 위해 여기에 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멋진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무료 IGT 룰렛 데모! 천만에요. 아래를 탐색하고 주변을 간략히 살펴보고 완전히 위험하지 않은 몇 가지 베팅을 하여 모든 것을 이해한 다음, 그 시점에서 표준에 대한 설명을 읽으십시오.


꽤 달달한 게임이죠? 나는 당신이 내기를 내려놓는 것이 가장 확실히 비범한 결정이라고 생각하지만, 만약 당신이 일탈하는 경우, 차라리 내 다른 룰렛 게임 설문조사의 일부를 보거나 내 IGT 룰렛 감사의 나머지 부분을 읽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득할 것입니다. 탐색하고 룰렛을 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을 인정한 경우, 처음에 내 룰렛 규칙 문서를 빠르게 정독하여 게임의 특정 문구 전체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일 것입니다. 지침의 세부 사항을 명확히 하고 현재 기본 사항을 파악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규칙 살펴보기


여기저기서 온라인 클럽 프로그래밍 디자이너가 계획 주기 동안 집중하기로 결정한 위치가 눈에 띄게 분명합니다. 다양한 측면 베팅이나 추가 구성 요소로 변형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는 룩 오피스에서 상당히 병들고, 상호 작용의 기본을 고수하고 다시 생각하는 다른 요소는 시각적 및 편의 관점에서 개선 자산을 사용합니다. 내가 위에서 제공한 IGT 룰렛 데모를 플레이한 경우 이것이 마지막으로 언급된 것이라는 데 빠르게 동의할 것입니다. 추가 항목이 채워지지 않은 눈부신 계획입니다. IGT 룰렛 규칙은 유럽식 룰렛의 표준입니다. 레드/다크, 하이/로우 및 확률/레벨과 같은 기본 외부 베팅으로 귀하의 베팅에 1:1을 지불합니다. 소수와 열은 2:1을 지불하고 분명히 테이블에 배치되어 내기를 하기 위해 칩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를 매우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IGT 게임에서 가능한 한 최저 1파운드, 최고 1,000파운드에 달하는 금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다른 변형 게임과 대조적으로 약간 높은 편이지만 핫 샷 상태에 가깝지는 않습니다.


외부 베팅은 대안 중 하나일 뿐이며 가장 위험이 적은 베팅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마찬가지로 그들이 가장 최소한의 상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숫자에 직접 베팅하는 것은 운이 좋게 정확하게 고르는 경우에 35:1로 지불됩니다. 그것은 룰렛의 주요 매력 중 하나입니다. 높은 위험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 가장 좋아하는 경우에 높은 상금 대안을 선택하거나 다음 라운드에서 덜 당황스러운 내기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원칙과 관련하여 눈에 띄는 것은 없으며 게임은 정말 충격적입니다. 조정 사이의 무기력한 회전은 당신을 캐주얼한 상태로 진정시키며, 테이블 펠트의 그늘을 선택하는 것은 진정한 기쁨입니다.


게임 아웃을 시도하십시오


내 시간 동안 내가 플레이한 다양한 룰렛 게임 전체에 걸쳐, 독특한 추가 조항, 무료 비틀기 또는 미친 주제를 제공하는 변형이 전체적으로 여전히 중요한 매력으로서 기본 게임에 의존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보장된 것입니다. 우리는 전체적으로 룰렛을 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계획이 쓰레기처럼 보이거나 상호 작용이 문제 없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그 시점에서 계속 룰렛을 계속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또 다른 변형. IGT Roulette를 하시면 외적으로는 유난히 유쾌하시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 만족합니다.


유럽 ​​대 프랑스 대 미국 룰렛.


역사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프렌치 룰렛이 합법적이거나 독특한 룰렛의 변형이고 다른 두 가지 형태는 룰렛이 다른 나라의 도박 클럽에 도입되었을 때 만들어졌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프렌치 룰렛은 일반적으로 영국과 마찬가지로 프랑스에서도 사용됩니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유럽식 룰렛과 프랑스식 룰렛은 유사한 게임으로 볼 수 있지만 어쨌든 약간의 대조가 있습니다.


프랑스어 룰렛 테이블의 텍스트는 프랑스어로 되어 있습니다.


프랑스 룰렛 테이블의 배팅 영역은 미국 룰렛에서 영역이 비슷한 쪽에 있는 것처럼 숫자의 양쪽에 위치합니다.


일부 프렌치 룰렛 테이블에는 추가 베팅 선택을 제공하는 탁월한 경마장 베팅 대안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경마장이 있는 룰렛 게임의 그림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유럽식 룰렛이라고 하며, 경마장이 일반적으로 프랑스식 시작이라는 생각조차 합니다.


La Partage 및 En Prison 규칙 세트


마찬가지로 프렌치 룰렛에는 두 가지 특별한 표준 세트 종류가 있습니다. 이 기준은 홀수, 짝수, 빨간색, 어둡거나 높거나 낮은 짝수 현금 베팅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일부 프렌치 룰렛 테이블에는 수반되는 것 중 하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La Partage 규칙은 "이별"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짝수 캐쉬 베팅에 베팅할 때 공이 제로 포켓으로 떨어지는 경우 베팅 금액의 절반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En Prison 규칙은 "감옥"을 의미합니다. 이 상황에서는 공이 0에 도달하더라도 현금 베팅에서도 베팅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내기는 다른 휠 턴에 대한 동등한 외부 내기에 감금됩니다. 다음 시간에 0이 나오면 내기가 손실됩니다.


두 가지 대안은 플레이어에게 수치적으로 짝수이므로 어떤 규칙 세트가 활용되는지에 관계없이 지불금이 유사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지불금을 제공하는 룰렛 게임을 찾아야 한다고 가정하면 La Partage 또는 En Prison 규칙이 설정된 유럽/프랑스 룰렛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Quickfire의 이 프렌치 룰렛은 균등한 베팅에서 더 나은 지불금으로 La Partage 규칙을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 BetChain 도박 클럽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ZenBetting Casino

Which video games offer roulette as a side activity?

about gambling addiction